봉투 | 일반명함 | 기업명함 | 카탈로그 | 브로슈어 | 전단지 | 견적의뢰가격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상담실'입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고민이 있으신 분은 나나와 함께 하세요!
         
2   해외 카드가 결제되지 않을 경우 명함넷 06-09-08 9006
 
안녕하세요?
명함넷 관리자입니다.

해외에서 가끔 결제가 되지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몇가지 해결 방법을 올립니다.

우선 화면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에도
결제가 않되었다고 하는 경우...

실제로 이 경우 결제를 시도한 카드회사에 확인하면
결제가 안된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 방화 벽이 설치되어 있거나
사설 IP(인터넷 망을 고급해주는 업체)에서 특정 포트(Port),
특히 9205Port를 막아둔 경우 일반 화면 심지어 고객의 컴퓨터에서
"결제가 정상적이다"는 화면까지 받아 볼 수 있습니다만
실제 고객의 결제 관련 정보를 보내야하는 9205포트가 막혀
결제 대행사에는 고객의 결제 자료가 도착하지 않습니다.
이를 인터넷 관리자나 IP업체에 해제를 요구하시면
손쉽게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국내의 모든 IP업체는 해제되어져 있습니다.

두번째로 외국의 카드회사에서는 특정지역의 국가 결제회사에서
청구가 요청되는 모든 전표의 결제를 카드회사에서 일방적으로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는 "결제불가능"메세지가 컴퓨터에 나타나고 확인해보면
기타사유 코드로 결제가 시행하지 못합니다.
이때는 고객께서 직접 카드사에 결제를 허락한다고 확인 해 주셔야
정상적인 온라인 결제가 됩니다.

금융거래에관해 조금은 복잡하고 힘들지만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한것이라 생각하시고
자세한것은 미리 상담 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서비스가 다른 명함넷
더욱 나은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이전글  입금해 주실때..
다음글  주문, 배송에 관한 SMS 서비스실시 안내
 
 
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고객센터  l  자주 묻는 질문  l  사이트맵